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윤상현메이비부부자동차 팰리세이드 렌트리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흥구에요

차차차 흥구차에서 렌트하시면

혜택이 크답니다!!!!!!!

저번주에 동상이몽에서 윤상현메이비부부가

팰리세이드를 타고 나오더라구요!

와 너무너무 예뻤어요

팰리세이드 인기가 많기 때문에

빠르게빠르게 결정하셔야해요

 

 

 

 

 

 

 

 

 

 

 

 

 

팰리세이드 나오고 나서 바로 대기가 6개월이었다가

시간 좀 더 지나니까 1년으로 바꼈었는데

요즘 추새는 확인해봐야하는데

저희 흥구차에 문의주시면

보다 빠르게 출고가 가능한 차량들이 있답니다^.^~

 

 

 

 

 

 

 

 

 

 

 

 

 

 

와 제가 팰리세이드 인도하면서 팰리세이드를 몰아 본적이있는데

굉장히 웅장했습니다

인기있는 이유를 실제로 체감했어요

또 모두들 공통적으로 하는말은 실용적이다! 라는 말이 많이나와요

카니발과는 다른 느낌 세련된 카니발?

저렴한 가격에 고객이 원하는 것만 넣은 대형SUV라는 점입니다

 

 

 

운전석이 앉으면 안팎이 시원하다고 들었는데

와 진짜 넓어요 버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 첫 시승감은 팰리세이드가 쏘렌토급 투산생각했다

깜짝 놀랐답니다

 

 

 

 

 

 

 

 

 

 

 

 

또 2열은 넉넉하고 3열은 편하다는 점

보통 3열을 두면 트렁크공간이 거의 없어지죠

하지만 팰리세이드는 덩칫값을 톡톡히 한다고해요

 

 

 

 

 

 

 

 

 

 

 

 

또 중요한 디테일 옵션들

대형SUV를 고급으로 만들어준다는 느낌!

 

 

 

 

 

 

 

 

 

 

 

 

 

 

 

뭔가 달라진 느낌이죠

버튼으로 기어조정이 가능합니다

 

 

 

 

 

팰리세이드 렌트 리스 가즈아~~~~~~!

http://heungguc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