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의사생활김재욱자동차 캐딜락CT6 렌트리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흥구에용

흥구가 오늘 들고온건 캐딜락CT6

닥터프리즈너에서도 캐딜락 많이나오고 인기가 높아요

특히 에스컬레이드는 약간 부담스럽다면

CT6을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가지 색상 모두 고급지게 보여서

사진 두개다 가져왔습니다

 

 

 

 

 

 

 

 

 

 

옆모습도 잘 나왔어요

 

 

 

 

 

 

 

 

 

 

 

 

 

 

 

 

리어시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틸팅기능을 적용한 10인치 스크린과

HDMI 및 USB포트를 통해 휴대폰,태블릿PC 혹은 노트북 컴퓨터에

저장된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모바일 연결기능도 제공합니다

스크린은 편안한 시청을 위해 각도조절이 가능하며 선호하는 각도를 저장할수 도 있습니다

 

 

 

 

 

 

 

 

 

 

 

 

 

장시간 탑승에도 편안한 시트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완충력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독특한 시트윤곽을 특징으로 합니다

넉넉한 뒷좌석 레그룸은 탑승자가 오랜시간 편안하게 있을 수 있도록 여유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퀴드존 독립제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은 길내공간을 4구역 나눠, 각 탑승자가 온도와

송풍량을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어 이오나이저는 먼지 꽃가루 및 악취와 같은

실내공기 오염물질을 줄여 모든 탑승자의 편의를 돕습니다.

 

 

 

 

 

 

 

 

 

 

 

 

 

 

 

 

로터리 인포테인먼트 컨트롤러는 평범한 컨트롤 장치가 아닙니다

우아한 알루미늄 소재에 세로로 흠이 새겨진 테두리

그리고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중앙부는 캐딜락 유저익스피리언스 시스템을

조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캐딜락 유저 익스피리언스는 에어컨디셔닝,오디오 등

양한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이트 비전은 헤드램프의 조사 범위를 넘는 영역에 대한

적외선 야간영상을 제공하고, 보행자나 커다란 동물이 감지되면

운전자에게 경고합닏니다

 

전방 보행자 감지 시스템은 카메라를 이용해 전방의 도로를 스캔

레인센스와이퍼는 비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작동하여 비의 양에 따라

속도를 조절 가능

토드라이브레이크 기능은 브레이크 패드를 로터에 가깝게 위치시켜

수분을 없애 브레이크성능을 개선합니다

 

 

 

 

 

 

http://heungguc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