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G90장기렌트카출고후기 흥구차!!!!

 

 

 

 

 

 

 

 

 

 

안녕하세요 흥구에요

오늘흥구차가 가져온 출고후기는!!

제네시스G90!!!!입니다

저도 G90타고싶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흥구차 고객님 렌트카 교체시기가 되셔서

검정색만 타시다 하얀색으로 이번에

바꾸셨는데 실물보고 매우 만족해하셨어요^^

 

 

 

 

 

특히G90의 특유함이 더 산다고해야하나~?

 

 

 

 

 

 

짜라란

대표이사님 차량 도착!

회사 내 담당자님이 빠르게 오셔서

자세하게 찍지는 못했습니다

검수하는겸 찍은 사진들이에요^^

 

 

 

 

 

 

 

 

 

 

 

 

 

G90 휠이 보이시나요~?

너무나 정교하니 멋지게 나왔어요!

특히 굴러갈때가 훨씬 더 멋있는듯!!

 

 

 

 

 

 

 

 

 

 

G90뒷모습

흰색이라 그런지

검정보다 약간 커 보이는 그런느낌을 지녔어요!

 

 

 

 

 

 

 

 

 

 

 

 

 

담당자님이 빨리 오셔서^^;;;

내부검수 같이시작!

그래서그런지 사진이 적네요 ㅠㅠ

G90옵션들이 너무 좋아 꼭 찍고싶었는데

다음기회에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열 G90의 상석인 만큼

다른차량보다 넓고 옵션들도 많이있습니다

 

 

 

 

 

 

 

 

 

 

 

 

 

 

 

뒷모습입니다

트렁크도 점검^^

아주 꼼꼼하게 점검을 끝냈습니다!

 

 

 

 

 

 

 

 

 

>>흥구차는 오픈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잡아라 오픈이벤트가격!

코일매트증정!

블랙박스증정!

 

 

 

출고후기 시 주유권 최대 5만원 증정!!!

 

 

 

 

 

 

 

 

이벤트가 받기!

http://heunggucar.com/